의료용품 리뷰

집에서도 간편하게! 녹십자 전자 혈압계 사용후기:)

에스엠생활건강 2021. 10. 15. 13:59

❤️홈 케어 건강관리❤️

요즘 들어 부쩍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진 사람
바로 나야 나ㅎㅎ

그중에서도 특히!

고혈압은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릴 만큼
증상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평소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요!!

 



그래서 제가 집에서도 쉽게
혈압 측정이 가능한
'녹십자 전자 혈압계'를 데려왔습니다♥

수시로 체중계로 몸무게 체크하듯이
혈압도 아침,저녁으로
하루 2번 재보려구요:)

원터치 형식의 전자 혈압계[녹십자 전자 혈압계]

 

녹십자 혈압계전자식으로

더욱 쉽고 정확하게

혈압 측정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버튼 하나로 측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정말정말 간편하게

혈압과 맥박을 측정해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

 

저 같은 경우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 미리 건강관리를 위해

구매하게 된 케이스지만

 

혈압을 주기적으로 체크해 주어야 하는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나,

 

고연령 어르신분들께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측정이 가능한

 

'녹십자 혈압계' 하나 구비해 두시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녹십자 혈압계의 구성품이에요ㅎㅎ

 

본품과 커프(팔에 두르는 것), 사용설명서,

건전지(AA)4개, 파우치까지!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정말 딱 필요한 것만

깔끔하게 잘 구성해 놓은 것 같지 않나요?

 

그중에서도 특히

제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 구성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적당한 사이즈로 구성품 모두를 모아서

한번에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사용하기에 앞서

건전지는 AA 4개가 들어가는데,

 

구성품 소개에서 보여드렸다시피

건전지까지 들어있는 센스♥

 

처음 사용해 보시는 분들은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정확한 측정을 위한 사용방법>

1) 커프에 연결된 에어 플러그를 커프 커넥터에 연결
2) 안정된 상태에서 커프를 왼쪽 팔꿈치 2~3cm 위에 착용
3) 측정 시 팔의 높이가 심장의 높이와 같도록 해주세요!
4) 측정 준비가 완료된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시작음과 함께 측정 준비 화면이 시작됩니다.
5) 가압 표시와 함께 커프에 공기가 주입되기 시작하며, 왼쪽에 가압을 알려주는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6) 측정이 완료되면 커프에 공기가 자동으로 배출되며,
  LCD에는 최고혈압, 최저혈압, 맥박수, 측정 날짜/시간이 표시됩니다.
7) 측정 결과 확인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결과 표시 후 1분 동안 아무런 작동이 없으면 절전 기능으로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왼) 본체 / (오) 커프

 

건전지를 넣었으면

커프에 연결된 에어 플러그를

본체와 연결해 줍니다!

 

그리고 팔꿈치 2~3cm 위쪽 부분에

커프를 두르고 전원 버튼을 눌러주면 끝!!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작동하니 엄청 쉽고 간편하죠?ㅎㅎ

 

여기서 잠깐!

 

측정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에어 플러그 선이 팔 중심 라인에 오도록 해주어야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답니다:)

 

맨살에 측정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지만 긴팔을 입고 있던 저는

그냥 저 상태로 측정,,ㅎㅎ

 

 

요로코롬 버튼을 딱! 누르면

 

자동으로 알아서 측정되어

화면에 바로 나타나는 최고혈압과 최저혈압!!

 

'녹십자 전자 혈압계'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바로

 

측정 혈압이

최대 60개까지 기록되는

대용량 메모리를 갖고 있답니다ㅎㅎ

 

 

요기서 꿀팁 하나 알려드릴게용♥

 

혈압을 측정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엔 기상 후 1시간 이내,

 

혹은 아침식사를 하기 전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ㅎㅎ

 

밤에 측정하는 경우에는

자기 전 앉아서 1~2분 정도 휴식을 취한 후

측정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버튼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혈압 측정이 가능한

<디지털 전자 혈압계 '녹십자 전자 혈압계'>

 

혈압을 주기적으로

측정하셔야 하는 분들,

 

고혈압 환자/당뇨 환자분들은

번거롭게 병원에 가셔서 잴 필요없이

 

녹십자 전자 혈압계를 사용해

집에서 편하고 손쉽게 측정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http://www.smmedical.net/goods/goods_view.php?goodsNo=186786126# 

 

녹십자 팔뚝형 혈압계 BPM-642

의료기기 전문업체 (주)글로벌에스엠

www.smmedic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