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품 리뷰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로 편리한 '셀프닥터 적외선 조사기'사용 후기!

에스엠생활건강 2021. 11. 4. 17:49

글로벌에스엠입니다:)

 

얼마 전 중이염이 생겨

한동안 고생한 기억이 있는데요..ㅠㅠ

 

병원 치료를 받고 난 이후에도 셀프로 관리해 줄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셀프닥터 적외선 조사기'!!❤️

 

 

처음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많이 작아서 당황했는데,

쓰다 보니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로 가볍기까지 해

사용하는 내내 만족하고 쓸 수 있었어요!

 

[셀프닥터 적외선 조사기]는 물리치료용 적외선 조사기

주로 코나 눈, 귀, 손목, 무릎 등 다양한 곳의 환부에

쐬어 주는 방식의 제품인데요

 

온열효과/근육통 완화 효과로

아픈 부위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며

혈액순환을 개선해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ㅎㅎ

 

 

한 손으로 들고 사용할 수 있는 핸디형으로 나온만큼

무게가 정말 정말 가벼워 쓰기에 매우 편했어요❤️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보관 또한 편리했답니당

 

 

요렇게 한 손으로도 들고 쓸 수 있으니

정확히 내가 원하는 부위에

사용이 가능해서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또한 따로 시간을 내서 치료를 받으러 가야 할 필요 없이

 

집에서 편하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통증 부위에 사용이 가능해 수시로 쓸 수 있었답니다❤️

 

 

가운데 빨갛게 빛나고 있는 부분이

'적외선램프'인데요

 

바로 저 램프에서 온열이 나와

물리치료를 도와준답니다:)

 

한 가지 불편했던 점이 있다면

사용 시 시간&온도 조절이 불가능해

 

제가 따로 타이머를 맞춰놓고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었어요ㅠㅠ

 

 

손잡이 부분에 위치한

ON/OFF 스위치로만 조작해 사용하는

간단한 적외선 조사기 '셀프닥터 적외선 조사기'❗❗

 

국내 생산은 물론 의료기기로 식약처에 정식 신고가 되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일반적으로 크기가 큰 스탠드형 제품의 경우

고출력 램프가 들어있지만

 

핸디형인 요 제품은 아무래도

스탠드형에 비하면 램프의 출력이 강하지는 않은데요

 

그래서인지 파장이 길게 뻗지는 않아,

원거리에서 사용하기에는 힘들답니다ㅠㅠ

 

저처럼 통증 부위에 어느 정도 가까이 거리를 유지하며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셀프닥터 적외선 조사기'는

즉각적인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나타난다기보다

 

꾸준히 사용해주었을 때 

효과를 볼 수 있었던 제품이에요!

 

대부분의 제품이 꾸준히 사용해 주어야 효과가 나타나듯이

적외선 조사기로 하는 물리치료 효과도

꾸준히 관심을 갖고 관리해 주어야 그 효과를 볼 수 있겠죠?

 


여기서 잠깐!

사용 시 주의사항이 몇 가지 있다면 바로

 

눈 주위에 사용하실 때에는

직접적으로 불빛을 쬐지 않도록 조심해 주어야 한답니다:)

 

+수건이나 거즈를 덧대어 사용하시면 좋아요!

 

또한

충격을 가하거나 제품을 떨어트리면

전구가 깨질 위험이 있으니 항상 조심 또 조심!♥

 

 

오늘은 집에서도 혼자 사용할 수 있는

'셀프닥터 적외선 조사기'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괜찮은 적외선 조사기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서 제 리뷰를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봅니다ㅎㅎ

 

다음에 또 다른 제품 리뷰로 찾아올게용 

오늘은 이만 안녕_!❤️

 

 

 

http://www.smmedical.net/goods/goods_view.php?goodsNo=186786075 

 

셀프닥터 조사기(안법기)

의료기기 전문업체 (주)글로벌에스엠

www.smmedical.net